원단 설명

아트지

지면이 매우 평활하고 약간의 광택을 띄고 있는 재질로 가장 저렴하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재질.
제품박스 라벨이나 주로 외부 포장용으로 많이 사용되어집니다.

모조지

잉크젯/레이져 프린터, 복사기 A4 sheet 용으로 고안된 제품으로, 표면지의 토너 밀착력과 해상도가 우수하여 각종 업무용 DM 발송 라벨 제작에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감열지

리본을 사용하지 않고 열이 가해지면 인쇄가능한 재질로 바코드 인쇄성이 우수해 슈퍼마켓이나 대형할인매장의 계량 저울용 라벨, 택배 및 물류용 라벨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포지(PP)

종이 재질과 달리 잘 찢어지지 않으며, 물이나 습기가 강한 재질로써 광고용 라벨, 농축수산 가공품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투명데드롱지(PET)

PET재질의 투명한 재질로 방수와 내열성,내구성이 좋아 생활용품,제품 외에도 전자제품,부품등 광범위하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은무데드롱지(PET)

은색의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재질로써 고급장식용 특수라벨, 상표라벨등 전기,전자제품등 내구성이 요구되는 제품에 주로 사용됩니다.

타이벡지

듀폰(Dupont)사가 개발한 합성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High Density Polyethylene) 섬유로, 화학 물질의 첨가 없이 열과 압력만으로 제작된 기능성 소재입니다. 종이의 기능을 재현하면 뛰어난 내구성 및 완변한 방수 공기투과성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입니다.